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바이든은 정식으로 270명의 선거표의 문턱을 통과하여 캘리포니아주 선거인단의 선거표를 획득하였다.

워싱톤-선거단은 월요일에 바이든을 차기 대통령으로 선거했는데 이 전 민주당 부통령은 11월 3일 선거에서 정식으로 승리했다. 이와 함께 촨푸() 대통령은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해 계속 노력했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후 5시 30분경, 캘리포니아주 유권자 55명이 투표하여 바이든을 승리에 필요한 270표의 문턱에 올려놓았다.  

바이든 부통령과 카마라 해리스 부통령 상원의원은 306표를 얻어 트럼프의 232표를 넘어섰다. 이어 선거인단은 1월 6일 국회 특별연석회의에서 집계되며 바이든과 해리스는 1월 20일 취임선서를 한다.  

바이든은 미국 영혼을 위한 이 싸움에서 민주가 우세를 점했다고 선거인단 선거 후 저녁 연설에서 말했다. 우리 국민이 투표했다. 우리 기구에 대한 믿음이 유지됐다. 우리 선거의 무결성은 여전히 온전하다. 그래서 이제 새로운 페이지를 열고 단결해 상처를 치유할 때가 됐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선거인단 회의를 앞두고 미국 민주가 전례 없는 시련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가 일련의 소송을 통해 선거를 뒤집으려 하는 등 잃어버린 전장주에서 실패하고 있다. 일부 상원 공화당은 바이든의 당선을 최종 인정하는 순간이라고 이날을 가렸다.  

그러나 유권자 538명이 주 의회에서 회의를 하거나 실제 투표를 할 때 대통령의 맹우들은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한 노력을 다시 시작했다. 바이든이 승리한 경쟁주인 미시간, 조지아, 애리조나, 네바다주를 포함한 공화당은 각각 만나 후보 선거인 명단으로 가장해 이들이 트럼프에게 준 표를 국회에 제출할 예정이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드라마), NPosure (미국 TV)  

력사적으로 볼 때 선거단회의는 중시를 받지 못하는 형식이였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결과를 뒤집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면서 집회는 아침부터 월요일 저녁까지 확대됐다. 민주당 선거인은 바이든이 승리한 주에서, 공화당 선거인은 트럼프가 승리한 주에서 회의를 한다. 인증을 거친 유권자는 본주 유권자의 뜻을 저버린 적이 없다.  

펜실베이니아 주 주무경인 민주당원인 캐시 부커바는 조지 H 워커 미국 대통령의 말을 인용해 국민이 이미 말했듯이 우리는 민주제도의 위엄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부시와의 회담을 시작했다. 펜실베이니아 주는 트럼프 경선의 6개 주 중 하나다. 《당신들이 오늘 이 선거단에 참가한것은 우리 헌법의 지구성과 우리 민주주의의 위엄성을 다시한번 증명하여준다.》  

몇차례의 선거인단회의는 트럼프지지자들의 소규모의 항의를 불러일으켰으며 그들은 트럼프와 그 동맹국들이 실증하지 못한 보편적으로 유권자사기가 존재한다는 주장을 되풀이했다. 그들이 선거에서 도둑맞은 것에 대해 지지할 증거가 없다. 미시간 주의 랜싱에서는 공화당이 국회의사당에 나타나 투표해야 할 유권자라고 했다. 경비원 한 명이 그들의 입구를 막았다.  

"나는 정치적 논쟁에 말려들지 않을 거야."라고 이 관리가 말했다. 나는 명령에 따른다.  

미시간 주지사인 민주당 그레진 휘트머는 16명의 선거인이 바이든과 해리스에게 투표하기 전에 이 주의 선거인단 회의를 시작했다. 휘트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미시간주는 한차례 "안전하고 공평하며 보장이 있는 선거"후" 뚜렷한 승자"를 선정했다. 그는 이는 개국원훈들이 예상한 그런 선거라고 덧붙였다.  

트럼프를 자주 비판하는 휘트머는 "오늘이 지나면 결과는 최종적"이라고 했다. 이제 우리가 미합중국으로서 함께 전진할 때다. 이제 우리가 이번 선거를 뒷전으로 밀어버릴 때다. 우리가 힘을 모아 우리의 공동의 적 Covid-19를 함께 이길 때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지난달 선거에서 미국인들은 바이든 민주당 지명자,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지명자가 약속한 선거인이나 제3자 지명자가 공식 투표로 대통령을 선출하는 투표를 했다. 한 주의 인구가 그의 유권자 수를 결정했다.  

이 선거자들은 대부분 당파적극분자들로서 어떤 경우에는 주립법자, 국회의원, 지어는 주지사까지도 금년에 각 주당파들이 임명하였다. 

"우리는 성공했어."라고 위스콘신 주지사인 민주당 선거인인 토니 에버스는 이 주의 선거인 10명이 바이든과 해리스에게 투표했다고 선포한 뒤 말했다. 트럼프가 논란이 되고 있는 주에서는 바이든이 위스콘신 주를 2만608표 차로 눌렀다.  

조지아에서는 앨브럼스 전 주지사 후보가 1992년 이후 처음으로 민주당 선거인단을 주재했다. 비록 두차례의 재계표에서 바이든이 약 1만 2,000표의 우세로 승리하였음을 재차 확인하였지만 촨푸는 여전히 이 주를 겨냥했다.  

에브람스는 우리는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 정당을 위해서가 아니라 조지아 주 유권자를 위해서라고 말했다. 에브람스는 바이든의 선거인으로서 투표권을 주장하였으며 조지아주 중의원 소수당의 지도자로 있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우리는 그들을 대표하여 선거자로 되였다."  

1996년 이후 민주당이 처음 승리한 애리조나에서는 선거인 11명이 비공개 결정에서 만났다. 애리조나 주 국무장관 케이티 홉스는 민주당원으로서 이런 비밀을 "근거없는 부당행위와 부정행위 혐의"가 선거의 상공에 뒤덮인" 인위적인 그림자"에 돌렸다. 그는 "내 사무실과 오늘 이 방에 있는 사람들에게 폭력적인 위협을 주었다"고 말했다.  

더 많은: 애리조나 주 선거자들은 이 주의 11표를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에게 던졌다 

홉스는 이번 선거가 우리 민주제도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한 지루한 논쟁의 시작일 수 있다며 11명의 선거인이 헌법을 지지하고 수호할 것을 선서했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올해 이번 선거에서 한 일이다."라고 홉스가 말했다. 비록 일부 사람들이 그들의 립후보자가 승리하지 못한데 대해 실망하게 될것이지만 오늘의 활동은 영광스러운 전통이 아니라 긍지와 경축의 활동으로서 이는 분명히 미국에 부합되지 않으며 접수할수 없는것입니다.  

선거자는 각각 대통령과 부통령을 투표하여 선거한다. 그들은 6부의 투표증서에 서명하였는데 한부는 마이크 펜스 부통령을 미국 상원 의장으로, 두부는 이 주의 국무장관으로, 두부는 미국서류보관원으로, 한부는 회의지역의 한 련방법관에게 교부하였다. 대다수의 선거자들은 한마디도 하지 않고 투표한다. 다른 사람들은 짧은 연설을 했습니다.  

바이든의 일리노이 주 선거인인 로렌 베스 가시 전 주 의원은 우리는 우리의 민주주의를 위해 싸워 미국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을 다시 한 번 국가와 세계에 보여주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회의가 시작되기 전 트럼프의 스티븐 밀러 선임고문은 경쟁적인 선거인 명단을 국회에 제출하기 위한 트럼프가 지지하는 전략을 미리 봤다. 그는 촨푸가 바이든에 패한 전장주에서는 공화당이 월요일에 회의를 열어 자신들의 선거인을 임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밀러는 이 기만적인 선거 결과에서 잘못을 고치고 도널드 트럼프를 선거의 승리자로 인정할 시간이 충분하다고 폭스뉴스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는 우리가 오늘 발언할 때 논란이 되는 주의 일부 후보 선거인들이 투표할 예정이며 이를 국회에 보낼 것이라며 우리의 모든 법적 보완책이 여전히 유효함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미시간, 위스콘신, 펜실베이니아, 조지아 등 그가 탈락한 주 의원들을 설득해 자신의 트럼프 선거인 명단을 입증시키지 못했다. 트럼프는 애리조나에서 미시간 주 지지자들과 어떻게든 직접 만났다.  

‘위대한 애리조나 주 주권자’를 대표하는 단체가 트럼프와 펜스의 두 번째 임기인 서명서를 제출했다.  

미시간 주, 조지아 주, 위스콘신 주의 비슷한 행동은 서로 경쟁하는 선거인을 국회에 보내고, 국회는 1월 6일 연석회의를 열어 선거인이라고 주장하는 모든 증명서와 문서를 점검한다. 일부 하원 공화당원들은 특별 회의 기간 동안 바이든의 승리를 거부하겠다고 맹세했다.  

법률 전문가들은 이런 행동이 단지 연기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한다. 

오하이오주립대 모리츠 법대 선거법사업주임 네드 복지는 적수가 선거인표를 교부하는 "불가능"하더라도 계속 전진할수 있는 지지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민주당이 장악하고 있는 하원이 이를 신속하게 거부할 것이며 공화당 상원의원이 이를 반대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기고자: William Cummings 

트위터에서 조이 개리슨@joeygarrison에게 연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