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서! WHO는 영국에서 새로운 폐 바이러스를 발견했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영국위생대신은 어제 의회에서 영국에서 WUPV신독주가 전염병이 신속히 만연될수 있다는것을 발견했으며 이미 세계보건기구에 통보했다고 보고했다.  

 

영국위생대신 한콕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비루스주의 새로운 변종을 확정했는데 이는 가능하게 전염병이 영국 동남부에서 신속하게 만연된것과 관련될수 있다. 초보적인 분석에 따르면 비루스주의 새로운 변종은 현재의 전파속도보다 더 빠르다. 현재 주로 잉글랜드남부에서 1,000여개의 병례가 발견되였지만 기타 근 60개 부동한 지역에서도 병례가 신속하게 증가되였다. " 

 

한콕은 또 다른 나라에서도 같은 바이러스가 발견됐다고 말했지만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가 기존 바이러스보다 더 치명적이라는 징후도 없고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가 기존 백신을 무력화할 조짐도 없다고 말했다. 전염병이 아직 완화되지 않아 현지시간으로 16일 새벽부터 런던, 에섹스와 허트포드셔의 일부 지역은 전염병경보시스템 최고위급 3급으로 분류된다. 다른 가구가 실내에 모이는 것을 전면 금지하겠다는 것이다. 볼링장, 영화관 등 실내 유흥업소는 반드시 폐쇄해야 한다. 음식점과 술집은 배달이나 배달만 할 수 있어 음식과 문화, 일부 소매에 큰 충격을 줄 수 있다.